상단여백
HOME M Channel Archive
한국다케다제약, '미세먼지 저감·기후 위기 해결' 위한 친환경 '맑은 날 마스크·비누 만들기' 사회책임활동(CSR) 기획…기후 환경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 진행한국다케다제약, 어린이·환경 지키는 '날마다 맑은날' 캠페인 진행

한국다케다제약(대표 문희석)은 미세먼지 저감 및 기후 위기 해결을 위한 친환경 ‘맑은 날 마스크와 비누 만들기’ 사회책임활동(CSR)을 기획, 기후 환경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참여한 직원들의 대부분이 재료를 집으로 배송 받아 가족들과 직접 만들어 택배로 물품을 전달하는 등 비대면 봉사활동으로 실시된다.  

기후 환경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달할 기부 물품은 친환경 유기농 소재의 면마스크와 비누로 구성됐다.

한국다케다제약 임직원과 가족이 직접 만든 면마스크 및 비누 완제품 세트는 다음 달 협의된 지역 아동센터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다케다제약 면마스크,비누 DIY 사내행사.

한국다케다제약 문희석 대표는 “임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마스크와 비누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환자를 위한 다양한 사회책임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우정헌 기자  mtjpost@mtjpost.com

<저작권자 © THE MEDI TREAT JOURNA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