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9 화 16:25
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GC녹십자, '가족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 개최…'겨울철 맞이 김장 나눔 봉사' 저소득 장애인·독거노인 140가정에 전달겨울철 맞이 '김장 나눔' 봉사…저소득 장애인·독거노인 140가정에 전달

GC녹십자 임직원과 가족들이 겨울철을 맞아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2일 ‘용인기흥장애인복지관’에서 '제13회 가족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가족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는 GC녹십자가 지난 2009년부터 회사의 ‘봉사배려’ 정신을 가족과 공유하고자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행사에는 회사 임직원과 가족 80여명이 동참한 가운데 겨울철을 맞아 김장 나눔 봉사활동이 진행됐다. 임직원과 가족들은 버무림, 재료 운반, 포장 등 역할을 분담해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GC녹십자 임직원과 가족들이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봉사단이 담근 1,000kg의 김치는 복지관에 등록된 저소득 장애인과 독거노인 14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우종석 GC녹십자 부장은 “아이와 함께하니 더욱 보람차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오늘의 나눔이 소외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는 이외에도 매칭그랜트 제도와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녹십자 사회봉사단, 급여 끝전 기부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