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16 수 16:44
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 일환 '독거 어르신께 응원 메시지 보내기' 캠페인 진행지난달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 페스티벌' 오프라인 행사 진행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인사돌플러스과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에서 독거 어르신께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1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한달간, 인사돌플러스 홈페이지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독거 어르신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캠페인 참여자 수에 비례하는, 치약과 칫솔 등 어르신들의 잇몸 건강을 위한 구강용품들로 구성된 '효(孝)박스'를 적립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지난달 28일 개최된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 페스티벌’ 현장에서도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에 약 600명이 참여해 그에 상응하는 ‘효 박스가’ 적립됐다.

2019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

이날 참여자들은 우편엽서에, 어려운 환경의 독거 어르신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해 특별히 제작된 대형 우체통에 넣었다. 

특히, 우체통 앞에서 엽서를 들고 즉석사진을 촬영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해 가족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편지쓰기를 통해 부모님뿐만 아니라 독거 어르신들께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러한 취지에 공감하며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사돌플러스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은 지난 2015년 ‘부모님께 편지쓰기’로 시작해 매년 진행 중이다. 온라인·오프라인 행사 참여자 수에 비례해 어르신들의 구강건강 관리를 위한 ‘효박스’를 적립하고,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전국의 독거 어르신들께 이를 전달하고 있다. 지난 7월에도 상반기 행사를 통해 적립된 ‘효박스’ 1,000개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한 바 있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