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16 수 16:44
상단여백
HOME Pharmacy Archive
동화약품 잇치, '잇치를 시작할 때' 편 신규 TV-CF 공개…'잇몸 의인화' 이를 닦으면서 잇몸병 직접 치료하는 '잇치 특징' 직관적 전달동화약품 치약형 잇몸치료제 잇치, '잇치를 시작할 때' 편 신규 TV-CF 공개

동화약품(대표이사 박기환)은 치약형 잇몸치료제 잇치의 신규 TV-CF를 선보였다.

이번 신규 광고는 "잇몸이 붓고 피날 때, 잇치를 시작할 때"라는 메시지와 함께 잇몸을 의인화해 이를 닦으면서 잇몸병을 직접 치료하는 잇몸치료제 잇치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는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배경에 잇몸들이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때 남겨진 ‘부은 잇몸’과 ‘피나는 잇몸’이 서로의 증상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순간 잇치가 등장해 이들을 건강한 핑크빛 잇몸으로 되돌린다는 설정이다.

동화약품 잇치, ‘잇치를 시작할 때’편 신규 TV-CF 공개.

동화약품 관계자는 “붓고 피나는 증상으로 대표되는 잇몸병 증상 발생 시 잇치로 손쉽고 효과적으로 잇몸 치료를 시작할 수 있음을 알리고 싶었다”며 “잇치는 기존 제약광고의 틀을 깬 화법으로 잇몸치료제 광고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1년 출시된 잇치는 성장을 거듭해 2018년 매출 154억원을 달성했다. 이미 치약형 잇몸치료제 시장에서 94%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한해 동안 약 170만개가 판매되어 의약품 잇몸약 판매수량 1위에 올라있다.

잇치에 포함된 카모밀레(chamomile), 라타니아(rhatany), 몰약(myrrh) 등 3가지 생약 성분은 잇몸 및 구강질환 유발균에 대한 항균효과가 있다. 잇치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우정헌 기자  mtjpost@mtjpost.com

<저작권자 © THE MEDI TREAT JOURNA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