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7.22 월 17:24
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동성제약, '제10회 세븐에이트 데이(Seven-Eight Day)' 개최…동성제약 염색봉사단·임직원 118명, '도봉구 어르신 230여분께 염색봉사' 진행동성제약 염색봉사단·임직원 118명, '도봉구 어르신 230여분께 염색봉사' 진행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6일 서울 도봉구청 2층 대강당 선인봉홀에서 '제10회 세븐에이트 데이(Seven-Eight Day)' 행사를 개최했다.

‘세븐에이트 데이’는 동성제약을 대표하는 염모제 브랜드 ‘세븐에이트(Seven-Eight)’에서 모티브를 얻은 행사이다. 세븐에이트의 숫자 7, 8을 의미하는 7월 8일을 세븐에이트 데이로 정하고,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염색봉사를 진행해 온 것이다.

세븐에이트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봉사를 통해 기업의 이윤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했다.

이번 세븐에이트 데이에는 동성제약 염색봉사단과 임직원 118명이 따뜻한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뿐만 아니라 도봉구청 복지정책과 직원 28명도 봉사에 함께 참여해 10주년을 맞이한 이번 봉사활동에 의미를 더했다.

이날 염색 봉사 서비스를 받은 도봉구 어르신은 230여분. 어르신들께서는 “염색을 받고 나니 한층 젊어진 느낌이다”, “염색하는 동안 손자·손녀 같은 직원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마음이 따뜻해 졌다”며 큰 만족감을 전했다.

동성제약, ‘제10회 세븐에이트 데이(Seven-Eight Day)’ 개최.

행사에 참여한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염색봉사를 통해 몸과 마음이 함께 젊어지는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자리에 함께 한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동성제약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도봉구와 동성제약의 아름다운 동행이 오래도록 지속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여년의 역사를 지닌 동성제약 염색봉사단은 서울 본사 3개팀과 공장 2개팀이 운영 중이다. 한 달에 한번, 정기적으로 지역 복지관과 단체 등에서 어르신을 위한 염색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