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대표 이승우)는 지난 17일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 본사에서 '행복 나눔 희망의 생필품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 행복나눔 생필품 전달.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 행복나눔 생필품 전달.

'길리어드 행복나눔'은 2014년 반찬 나눔, 2015년 정원 나눔, 2016년 쉼터 나눔, 2017년 벽화 그리기, 2018년 가구 나눔에 이어 올해로 6년째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길리어드는 (재)한국소아암재단에서 운영하는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이 임시로 거주하는 쉼터에 생필품과 희망의 편지를 전달했다.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 행복나눔 생필품 전달.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 행복나눔 생필품 전달.

길리어드는 임직원 및 회사 자체 기부를 통해 두루마리 휴지, 주방세제, 물티슈, 손소독제 등 환아와 가족들이 쉼터 생활지원을 위한 생필품을 담아 총 80개의 ‘희망의 생필품 박스’를 제공했다. 

더불어, 나날이 병마와 힘겹게 사투하는 소아암환자들과 그들의 가족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편지로 담아 재단에 전달했다.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 이승우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힘겹게 꿈을 잃지 않고 암을 극복하고 있는 어린 환자들과 가족들에게 따듯한 위로를 보탤 수 있도록 생필품과 희망의 편지를 전달하게 됐다”며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한 마음 한 뜻으로 더 건강하고 따듯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우정헌 기자  mtjpost@mtjpost.com

<저작권자 © 메디트리트저널(THE MEDI TRET JOURNA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