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3 목 16:45
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경희의료원, '활발한 재능기부'…가수 김세환 등 환자와 소통 통해 즐거움 상승'경희의료원 활발한 재능기부' 가수 김세환 등 환자와 소통 통해 즐거움 상승

경희의료원은 지난 28일 오후 5시 의료원 본관 로비에서 음악으로 행복과 위로를 전하는 ‘김세환의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수 김세환과 개그맨 송필근의 재능기부 등이 이뤄졌다.

이날 사회를 맡은 KBS 개그맨 송필근은 유머 넘치는 멘트로 환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밝은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후, 세시봉으로 알려진 가수 김세환이 나서 총 10곡의 노래(‘비’, ‘토요일밤에’ 등)를 선사했다.

공연 모습(사진 경희의료원 제공).

음악을 바탕으로 서로 간 좋은 추억을 회상하거나 희망찬 미래를 염원하는 시간으로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김기택 경희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질환에 대한 치료는 물론, 환자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일도 병원이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투병으로 지친 환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고, 기쁨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희의료원은 사회 각계각층 주요 인사들의 활발한 재능기부를 토대로 투병으로 지친 환자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상연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