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3 목 16:45
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GC녹십자 하반기 신입사원, '나눔'으로 업무 개시…'교육 프로그램에 봉사활동 시간 마련' 봉사 배려·인간 존중 가치 심어줘'교육 프로그램에 봉사활동 시간 마련' 봉사 배려·인간 존중 가치 심어줘

GC녹십자의 신입사원들이 봉사 활동을 통해 뜻 깊은 사회 첫 발을 내디뎠다.

GC녹십자는 올 하반기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지난 28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GC녹십자 하반기 신입사원들이 지난 28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사진 GC녹십자 제공).

이날 신입사원들은 복지관을 찾은 장애인들과 직접 가구를 조립해 만드는 ‘DIY(Do-It-Yourself) 가구 만들기’ 체험과 레크레이션을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제작된 가구는 참여한 장애인 가정에 기증됐다.

GC녹십자는 신입사원 입문교육 프로그램에 봉사활동 시간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사회인으로 첫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들에게 회사의 핵심가치인 봉사배려와 인간존중의 정신을 함께 나누겠다는 취지이다.

한편, GC녹십자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녹십자 사회봉사단’, ‘재능나눔봉사단’ 등의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계층에게 찾아가 꾸준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상연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