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은 지난 27일 수원 종합운동장 인조잔디 구장에서 ‘2018 후시딘과 함께하는 홍명보 축구교실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초, 수원 소재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과 인근 축구교실 유치부, 초등부 등 총 30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했다.

참석한 어린이는 6~7세 두 팀, 8~9세 두 팀, 10~11세 두 팀, 12~13세 한 팀으로 구성되어, 대한축구협회 전무이사 홍명보 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직접 참관한 가운데 각각 조별리그 경기를 통해 연령별 결승전을 가졌다.

홍명보 감독은 “축구를 사랑하는 아이들을 위해 매년 큰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동화약품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대한민국 유소년 축구 발전과 더불어 아이들 모두가 몸과 마음의 상처 없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동화약품 '2018 후시딘과 함께하는 홍명보 축구교실 페스티벌’ 개최.
동화약품 '2018 후시딘과 함께하는 홍명보 축구교실 페스티벌’ 개최.

동화약품 후시딘은 2010년부터 꾸준히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을 후원 중이다.

이외에도 넥센 히어로즈와 함께하는 ‘어린이 안전 캠페인’, 인형극을 통한 ‘유치원 생활안전 캠페인’ 등 어린이 생활 안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 중이다.

1980년 출시 이후 40여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상처치료제인 후시딘은 소비자의 치료 편의를 위해 튜브형 연고, 후시딘 휴대용, 후시딘 밴드, 후시딘 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의 활발한 소통도 이어가고 있다.

우정헌 기자  mtjpost@mtjpost.com

<저작권자 © 메디트리트저널(THE MEDI TRET JOURNA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