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13 화 07:21
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종근당건강, 중년 남성 건강기능식품 ‘리얼맨’ 출시은행잎추출물·옥타코사놀 등 기능성 성분 복합 함유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중년 남성의 활력 증진과 갱년기 현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리얼맨’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리얼맨은 MR10(민들레등복합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옥타코사놀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원료들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중년남성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MR10은 민들레와 루이보스의 복합추출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남성호르몬과 남성갱년기 현상 개선이 확인된 성분이다. 은행잎추출물은 혈행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강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면역에 필수적인 아연, 활력 증진과 뼈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B6와 D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페루의 인삼이라 불리는 마카분말과 L-아르지닌, 아스파라긴산 등의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리얼맨은 하루 섭취 권장량인 2정이 1포에 들어있는 멀티백 포장을 적용해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중년 남성은 남성호르몬이 점차 감소해 남성 갱년기를 겪게 되고 이로 인해 골밀도와 근육량 감소, 기력감퇴, 불면증, 만성피로, 우울증, 집중력 저하 등 신체적∙정신적 변화가 발생한다”며 “리얼맨은 중년 남성을 위한 활력 종합관리 제품으로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자신감 회복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