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한 행정안전부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김숙현 사장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안전을 독려하고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교통안전 표어를 챌린지 형태로 전파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자는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삼)초 동안! 4(사)고 예방!'이란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김숙현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김숙현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김숙현 사장은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임직원들도 자발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뜻을 모으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우리 모두의 작은 실천으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등·하교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정착되길 바란다”고 캠페인 참여 이유를 밝혔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김숙현 사장은 비아트리스 이혜영 대표에게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참여자로 대한장연구학회 명승재 회장과 한국글로벌의약산업협회(KRPIA) 이영신 부회장을 지목했다.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는 에스테틱 브랜드와 제품 포트폴리오를 개발·생산 및 판매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당사의 에스테틱 포트폴리오에는 안면 성형용 필러-조직수복용생체재료, 피하지방층 감소-의료용 저온기 등이 포함되어 있다. 당사는 전 세계 고객에게 혁신과 교육, 차별화된 서비스와 최상의 품질을 위한 노력, 그리고 이를 아우르는 사람중심적 가치를 제공한다.   

우정헌 기자  mtjpost@mtjpost.com

<저작권자 © 메디트리트저널(THE MEDI TRET JOURNA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