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GC녹십자, 국내 최초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올게인' 출시…'美 올게인社와 독점 계약' 통해 국내 최초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올게인(Orgain)' 제품 시리즈 출시국내 최초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올게인(Orgain)' 제품 시리즈 출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미국 올게인社와 독점 계약을 통해 국내 최초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올게인(Orgain)' 제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게인’의 전 품목은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 제품으로 까다롭게 엄선된 고함량의 식물성 단백질 원료가 함유돼 있다.

이를 통해, 운동 전ž후의 근육 건강 관리는 물론, 양질의 영양 균형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인공 합성 첨가물, 알러지 유발 원료 및 유전자 변형 원료가 일절 포함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오가닉 플랜트베이스 프로틴 파우더’와 ‘오가닉 밀 뉴트리션 파우더’이다.

GC녹십자, 국내 최초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올게인' 출시.

'오가닉 플랜트베이스 프로틴 파우더'는 운동시 근육 증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유기농 식이섬유와 탄수화물이 첨가된 '오가닉 밀 뉴트리션 파우더'는 바쁜 현대인의 한끼 식사 대용으로 부족함 없는 맛과 영양을 제공한다.

이인규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의사가 만든 프로틴으로 유명한 올게인을 국내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올게인은 믿을 수 있는 성분에 맛까지 더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게인’ 제품 시리즈는 GC녹십자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일 1회 섭취량을 물, 두유, 아몬드밀크 등에 섞어 마시면 된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