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9 화 16:25
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동아제약, '어린이들 꿈 위한 직업체험 활동' 실시…'서울 지역 어린이들 260여명 초대' 평소에 접하기 힘든 직업체험 기회 제공'서울 지역 어린이들 260여명 초대' 평소에 접하기 힘든 직업체험 기회 제공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지난 30일 서울 지역 어린이 90여명을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로 초대해 어린이 직업체험 활동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키자니아 직업체험 활동은 어린이들이 평소에 접하기 힘든 다양한 직업 체험 기회를 제공해 미래를 설계하고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초대받은 어린이들은 키자니아 서울 ‘동아제약 가그린 치과’에서 치과의사가 되어 충치와 잇몸질환을 겪는 환자를 진료하고, 건강한 치아를 위한 구강 관리법을 배웠다. 또한, 경찰관, 농장 경영인, 요리사 등 평소 꿈꿔 오던 여러 직업을 체험해보며 미래를 향한 꿈을 키워나갔다.

키자니아 서울 가그린 치과에서 어린이들이 치과의사가 되어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다.

앞서 동아제약은 지난 23일 서울 유치원생 100여 명을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로 초대했다. 

오는 11월 6일에도 60여명의 유치원생을 초대해 직업체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직업체험 활동을 통해 참가한 어린이들이 자신의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올바른 직업관과 가치관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2014년 키자니아 서울 가그린 치과 열어 어린이들에게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